상품 [Q&A]

뒤로가기

답변드립니다.

0점 데메테르(ip:)
2019-09-16 09:54:12 조회 3 추천 추천
안녕하세요 데메테르 입니다 :)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발송해주신 메일 주소의 담당자가 당일 휴가인 관계로 메일확인이 어려워 다른 메일로 발송 요청드리기 위해 고객님의 회원정보에 등록된 번호로 수차례 통화드렸으나, 고객님과의 연락이 계속해서 닿질 않아 확인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별도 수거 없이 오늘날짜로 재발송 도와드렸으며, 내일 또는 모레 수령가능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목록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