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상품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데메테르(ip:)

작성일 2019-09-16 09:54:12

조회 3

내용
안녕하세요 데메테르 입니다 :)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발송해주신 메일 주소의 담당자가 당일 휴가인 관계로 메일확인이 어려워 다른 메일로 발송 요청드리기 위해 고객님의 회원정보에 등록된 번호로 수차례 통화드렸으나, 고객님과의 연락이 계속해서 닿질 않아 확인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별도 수거 없이 오늘날짜로 재발송 도와드렸으며, 내일 또는 모레 수령가능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