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답변드립니다.

0점 데메테르(ip:)
2020-06-15 10:09:44 조회 4 추천 추천
안녕하세요 데메테르 입니다 :)

고객님 주문 건 확인해보니,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서 작성해 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서에 작성해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자동 입금처리가 되지 않으며, 결제 예정금액과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도 자동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손성희 님 성함으로 39,600원을 입금해주셔야 하오나, 손성희님 성함으로는 입금된 내역이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따라서 입금 내역이 없는 주문 건으로 자동 취소처리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만약 입금하신 내역이 있으실 경우
입금당시 입금자명/입금액을 남겨주시길 바라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예금주명을 함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목록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